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조언을 이끌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물범 2020. 6. 2. 15:09

본문


훌륭한 조언을 이끌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



사업이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약간의 지식을 필요로 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줄 알면 현재 고객이나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기가 더 쉽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한 다음 팁과 아이디어를 보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블로그는 홍보와 행사에 대한 입소문을 타기에 좋은 곳이다.


모든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에도 꼭 추가하십시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블로그의 홈페이지에 "좋다"는 페이스북 버튼을 놓으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위해 당신을 "좋아"하게 한다.


찾기 쉽고 1면에서도 눈에 띄면 굳이 둘러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쉽게 만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고 스스로 노출이 늘어난다.




오늘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웹 2.


0에 관한 것이므로, 사이트에서 적절한 위젯과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 어딘가에서 위젯을 사용하면 팔로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젯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컨텐츠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할 때는 고객의 질문과 코멘트에 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것들을 보지 않는 것은 쉬울 수 있으므로, 특히 그것들을 찾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웹 사이트 서퍼들이 구독을 통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멋진 생각이다.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장소에 소셜 미디어 계정의 버튼을 설치하고 RSS 피드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RSS 피드와 다른 위젯과 같은 것들은 당신이 소유한 모든 소셜 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의 여러 트래픽 소스를 권장하려면 다른 프로필에도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질문과 의견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러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알림과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게시물이 남아 있을 때마다 전자 메일 알림을 받으려면 설정 내에 이를 구성하는 옵션이 있다.


여러분의 반응은 모든 사람들에게 보일 것이기 때문에 어리석은 실수를 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항상 당신에게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묻히지 않고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항상 트위터를 자주 게시해야 한다.


트위터에 올리는 것은 볼륨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주 글을 올려야 하고 글의 질이 높아야 한다.


게시물을 짧게 유지할 때 몇 가지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하나의 이벤트를 확장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를 조사해야 한다.


어떤 두 개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도 같지 않으며, 그들의 차이점을 숙지하면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고,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가게를 보고 당신의 상품을 구매하도록 하십시오.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온라인 활동과 특별 판매에서 새로운 상점 입점까지의 당신의 라이브 노력에 대해 계속 알리십시오.


인쇄 가능한 쿠폰 또는 페이스북 팔로워만 사용할 수 있는 한정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그것을 흥미롭게 인식한다면,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당신과 교류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댓글에 답해야 한다.


이것은 심지어 악플에 대해서도 행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실제 존재감을 개발함으로써 신뢰를 키울 것이다.


항상 가능한 한 빨리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이 무시당했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주요 목적은 단지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과 당신이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 대해 놀라운 양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와 연계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더 나은 고객 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기서 팁을 따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편안하게 하고 그것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당신의 방법을 알아내기 시작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끌리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구매자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