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통을 다루는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물범 2020. 6. 2. 15:10

본문


요통을 다루는 요령



오, 등이 아파! 의자에서 일어나야 할 때 하는 말일까, 사랑하는 사람이 의자에서 일어나면 듣는 말일까.


허리가 아프면 제대로 치료할 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의 요통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허리 부상이나 요통으로 예약을 하려 할 경우 앉거나 누울 때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것은 정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속을 잡으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한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이 심각할 경우 무릎을 굽히면서도 납작하게 눕혀 가장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을 지탱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허리의 긴장을 덜하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쪽 뺨을 허리통증 쪽으로 돌리면 절대 안 된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그들은 요통이 저절로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걷어서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통받는 동안,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악화될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며칠 쉬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들은 당신이 허리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얻는 유연성은 근육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코어근육을 위한 근력조성운동은 항상 사용하는 등근육의 힘을 길러서 무거운 리프팅이 필요할 때 도움을 준다.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고통을 겪지 않으면 심각한 부상이 아닌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현저하게 심해지면 의사에게 가서 문제가 무엇인지,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틀 이상 쉬는 것은 문제를 치료하는데 실패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지지근육이 더 위축되게 함으로써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건강한 식습관으로 하루에 약 62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요통은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이요법으로 크게 완화될 수 있다.


이것은 더 날씬한 몸을 촉진시키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준다.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종종 시간 제약과 게으름 때문이다.


사람들은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름길을 매일 택하는 경향이 있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쉬는 시간에 짧은 산책을 하면서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규칙적으로 서서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의사와 상의해서 진단을 받아라.


당신의 의사는 약간의 검사, 심지어 혈액 검사까지도 하고 싶어할 수도 있고, 아니면 그들은 의학 기록을 얻을 수도 있고, 아마도 당신에게 다른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수술이 당신의 허리 질환이나 통증을 완화시키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다른 방법이 없다면 수술을 하는 것이 마지막 방법일 것이다.


특정한 허리 질환은 실제로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어떤 것도 특정 유형의 부상이나 조건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이 글에서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요통의 심각한 문제를 적절히 다루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 제시된 조언을 실천하고 요통을 훨씬 더 잘 다루기 시작하라.